선한열매교회 헌장 및 운영규정 (한글)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선한열매교회 헌장 및 운영규정 (한글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선한열매교회
댓글 0건 조회 3,781회 작성일 21-04-03 04:22

본문


선한열매교회 헌장 



헌장 전문

본 교회는 기독교 신앙의 전파를 위하여 존재하며 본 교회가 성경에 입각하여 질서정연하게 처리 운영되기 위하여 본 헌장을 제정하고 선언한다.


제 1장 명칭

본 교회는 “선한 열매 교회”로 칭하고, 영문 표기는 “Good Fruit Church”로 한다.


제 2장 교단

본 교회는 교단에 속하지 아니한 독립 교회이다. 교회가 어느 특정 교단에 가입하기를 원할 시에는 교인 총회의 재적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 2/3의 찬성으로 교단에 가입할 수 있다. 본 교회는 메릴랜드 주법에 의하여 설립된 비영리 종교 법인으로서 독립된 본 교회의 규약에 준하여 조직 운영된다.


제 3장 위치

본 교회는 메릴랜드 주에 위치한다. 재단 이사회는 제직회의 동의를 얻어 교회의 등록 주소를 메릴랜드 주 범위 안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.


제4장 교회의 목적, 사명, 사역 비전

제 1조 목적

본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그리스도께서 그 머리가 되시며 십자가의 죽으심과 부활하심과 장차 다시 오심을 믿는 신앙 공동체로서 기독교 신앙의 전파를 위하여 존재한다.

제 2조 사명

본 교회는 주님 안에 거하며 사랑 안에서 선한 열매 맺는 건강한 예수 제자 공동체로서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. (요 15:7-8)

제 3조 사역 비전

본 교회는 본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다섯 가지 사역의 비전을 이루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첫째, 성령 충만하며 은혜로운 예배가 살아 있는 친밀한 예배의 공동체 (요 4:23-24, 요 17:3)

둘째, 매일의 말씀 묵상과 기도로 성장하는 거룩한 믿음의 공동체 (수 1:8, 시 1:1-3, 딤후 3:16-17)

셋째, 평신도가 교회의 중심 되어 목자의 마음으로 섬기는 머슴의 공동체 (엡 4:11-12, 빌 2:5-8, 딤후 2:2)

넷째, 한 영혼을 귀중히 여기며 섬기는 따뜻하고 안전한 포용의 공동체 (요 6:37, 롬 8:1-2, 눅 15:7)

다섯째, 건강한 믿음의 가정 세우며 부모와 자녀가 행복한 사랑의 공동체 (엡 5:25, 엡 5:22, 잠 22:6, 행 10:2)


제5장 교회가 믿는 교리

본 교회는 성경 신구약 66권 원문의 말씀이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으며, 본 교회가 믿음을 두는 기초는 오직 성경이다. 그래서 성경 말씀은 하나뿐인, 전적인, 최종적인 권위로서 교회의 믿음과 생활의 기준임을 믿는다.

본 교회는 2000년 남침례교단 총회에서 채택된 침례교인의 신앙과 메시지의 교리적 선언에 동의 찬성한다.



선한열매교회 운영규정


<< 첨부 파일 참조 >> 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